You cannot see this page without javascript.

메뉴 건너뛰기

삼원평론

대한민국이 얼마나 버틸 수 있을까

삼원회 2019.01.29 14:35 조회 수 : 415

미국이 북한의 핵을 완전 제거하면 한국의 국호를 2년 정도 유지할 수 있을까? 북한이 핵이 있으면 한국에는 미군이 주둔하게 될 것이지만 북한 핵 제거를 위해 미군 주둔 철수를 합의할 수도 있다. 지금의 한국 상태는 베트남[월남]이 패망하기 직전의 모습과 흡사하다.

 

월남은 미군이 철수하고 난 후에 전국이 월맹군에 점령이 되고 1년을 넘기지 못하고 완전 멸망했다. 그리고 월남의 남쪽 지방 공산주의자들 베트공을 돕던 협력자들 2년 내에 전부 처형되고 완전 북쪽에 의한 공산화되었다. 한국의 문재인 대통령은 공산주의자가 아니지만 반공주의자도 아니다. 북한의 김정은이 남한을 흡수하면 부득이하게 넘어갈 수밖에 없다.

 

남한이 공산화되어질 것이다. 남한의 국민은 절반이 베트남과 같이 처형됨은 피해갈 수가 없다. 한국의 육, 해, 공군 해병대에 이르기까지 모두 나라를 지키려는 자는 이등병에서부터 사령관 4성 장군에 이르기까지 한 명도 없다. 미군이 철수를 하면 대한민국이 2년을 버티지 못하고 사라진다. 과거 미국 국무장관 애치슨 라인의 발표함에 따라 6. 25가 일어난 것처럼 남한은 공산화되어질 것이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