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cannot see this page without javascript.

메뉴 건너뛰기

삼원평론

뇌화침법은 기존의 현대의학과 한의학을 부정하지는 않지만 그들과 대립이 될 수 있다.

 

절섭폐일折葉蔽日 잎사귀를 따서 해를 가리니

불견치숙不見雉叔 어린 아저씨를 보지 못하고

삼족고조三足孤鳥 세 발의 외로운 새는

원기원부遠其元夫 그 원래 남편을 멀리하더라.

 

사람의 질병을 치료하는 것은 양의와 한의사들만의 전매특허專賣特許가 아니다. 이후에 이들은 뇌화침법의 정수精髓도 모르는 채 뇌화신침의 경쟁 상대가 되기 위하여 이 침법을 두고 소란을 피우려 할 것이다.

 

뇌화침법을 완성했을 때 하늘에서는 홍패紅牌를 내려주었다. 이는 하늘이 수련자에게 활인성活人性을 갖게 하여 인술을 펼침에 있어 병자에게 위해함이 없도록, 즉 사람이 죽어나가는 의료사고가 없도록 조처措處해주신 것이다. 사람을 치료하고 의료행위를 하려면 하늘로부터 자격증을 받아야 한다. 북두칠성으로부터 홍제패 즉 홍패를 받아야 진정한 의사이다.  

뇌화 침법은 여러질병을 응용하여 치료를 할 수 있습니다.

 

ㅇ. 수행을 통해 하늘로부터 자격증을 받을 때 대과 최상위 수준은 홍패紅牌를 소과 수준은 백패白牌를 내려준다. 이는 북두칠성에서 심사하여 내려 주는 것이다.

 

 

 

===== 뇌화침법책雷火鍼法冊 소개 =====

 

뇌화신침법雷火神鍼法 주문을 통령하여 터득한 침법을 정리하여 책으로 출간하였습니다. 뇌화신침법 주문을 통령한다는 것은 주문으로 수행의 깊은 경지에 들어가 영적靈的으로 신神과 통하여 의학醫學의 능력을 체득하는 것입니다. 역사상에 의술醫術로 세상에 명성을 날렸던 이들의 상당수가 이와 같은 의학통령醫學通靈을 했던 것으로 전해집니다.

 

뇌화신침법을 열심히 정진하여 마음이 비워지고 밝아지면 영적靈的인 침을 받게 되며, 이후 멈추지 않고 계속 정진해 나감에 따라 인체의 내부 구조, 경락經絡의 흐름, 오장육부五臟六腑의 구조와 상호연관성, 질병의 원인과 치료방법 등을 영상映像으로 보고 배우게 됩니다.

 

이것으로 끝이 아니고 더욱 정진해 나아가면 신계神界로부터 홍제패紅帝牌(홍패紅牌)를 받게 되며 이것은 의학醫學에 대한 공부를 성공하고 마쳤다는 것을 의미하는 ‘수료증’이자 ‘자격증’입니다. 이 패牌는 하늘이 활인성活人性을 인정하고 인명人命을 다룰 자격을 인정해준 것입니다. 의과대학교를 졸업하여 자격 시험을 치루고 합격을 하면 보건복지부 장관이 자격증을 부여하듯이 수련으로 합격을 하면 하늘로부터 자격증을 받는데 이 홍패를 받게 됩니다.

 

이러한 과정을 통하여 체득한 의학을 세상에 전하기 위해 각종 질병을 쉽게 치료할 수 있는 뇌화침법을 알기 쉽게 정리하였습니다. 

 

뇌화침법에는 화침火鍼요법, 뇌화비침雷火鼻鍼요법, 가열침加熱鍼요법, 한침韓鍼요법 등이 있습니다.

 

I. 화침요법이란 달궈진 침을 이용하여 열기운을 전달하는 것으로서 침이 피부안으로 들어가지 않고 피부에 순간적으로 접촉하여 열기운을 전달하는 것입니다. 대상포진, 통풍, 디스크, 무릎 관절염, 하체와 하복부냉증, 염증성 질환에 적용합니다. 약하게 화상의 흔적이 생기지만, 뜸과 다르게 3~5개월이면 흔적은 사라집니다.

 

II. 뇌화비침요법은 코안에 침을 시술하는 방법으로 뇌와 심장 질환, 심근경색, 두통, 편두통 등 치료에 주로 적용합니다.

 

III. 가열침요법은 발등, 귀의 앞, 귓밥 앞, 귀 뒤쪽에 침을 꽂고 가열하여 화기를 심장, 간, 뇌로 귀에 전달하여 치료하는 방법으로 심장질환, 간질환, 뇌질환, 귀 질환 등에 적용합니다. 귀의 질환은 귀 주변에 침에 가열하여 치료를 하고 눈 질환은 눈썹 안쪽 끝에 침을 꼽고 가열하는 침법입니다. 조선시대 인조대왕은 몸이 쇠약하여 침 치료를 받았는데 번침燔鍼을 치료받게 되어 내의원에서 번침은 삿된 법이라 하여 치료를 못하게 하였는데 인조는 내의원 치료능력을 인정하지 않고 번침[ 火鍼 ]을 신뢰를 하고 끝까지 치료를 받았다고 전한다.  

 

V. 한침요법은 한침을 사용하여 근육통 치료 및 감기, 불임, 생리불순, 안면마비, 코골이 등을 치료하는데 적용합니다.

 

雷火鍼法冊 가격은 80,000원 입니다. 단검도책丹劍道冊과 같이 교보문고에 전시되어 있습니다.

 

연락처 010- 4096- 4236 서울 또는 안동

 

구입을 희망하는 사람은 학회로 문의 바랍니다.

 

기존의 의학과는 완전히 다르다. 새로운 신 의학의 기술이다. 신체의 불편함의 치료가 아주 쉽다.

 

ㅇ.의학 공부를 하면 활인성이 있어야 사고를 막을 수가 있다. 사람을 죽이는 병원이나 의원이 되어서는 안 된다. 활인성이 없는 의사가 되지 말라는 것이다. 바르고 정직한 인성과 활인성이 요구된다.

 

ㅇ.후한시대 때 조조는 두통으로 고생하였다. 그러다 명의를 물색하던 중에 관우의 팔을 치료한 신의 화타가 나타나서 치료를 하려고 하였으나 머리를 쪼개려 하자 자신을 죽이려 한다고 감옥에 가두었다. 

 

ㅇ.뇌화침법에서는 두통은 쉽게 치료할 수 있다. 당나라 3대 황제 무측천의 남편 이치도 두통으로 고생하였다. 결국은 정사를 돌보지 못하고 권력을 무측천에게 넘기고 병석에 있다가 결국은 사망했다. 현대에 여자, 남자 할 것 없이 두통에 시달리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데 두통은 뇌화비침雷火鼻鍼으로 쉽게 치료가 가능하다.

 

ㅇ.21세기 지금 세상에도 진통제 펜잘, 사리돈, 마약성 진통제 등으로 두통을 치료하고 있다. 그러나 잠깐 진통 효과가 있을 뿐 약으로 완치는 불가능하다. 

 

ㅇ.조선의 임금 인조에게 번침燔鍼으로 치료한 이형익李馨益이 있었다. 그의 침술은 뇌화침법과 같은 방법이다.

 

ㅇ.2019년 1월 11일 연합뉴스TV 방송에서 60세까지 무릎에 물이 찬 염증을 국가에서 수술하는 것을 돕는다고 한다. 무릎에 아주 흉한 흉터를 남기게 된다. 무릎에 물이 차서 통증을 느끼는 것은 염증 때문인데 뇌화침법으로 치료하면 흉터 없이 치료가 된다. 화침의 흔적은 젊은 사람은 3개월, 나이가 많은 사람은 6개월이면 흉터는 사라지게 된다. 현대의학의 치료방법은 흉한 흉터가 맹점이다. 수술을 하게 되면 신경손상을 입어 후유증으로 무릎을 못 움직여 다리를 못쓰는 환자도 더러 있다. 이는 분명 의료사고이다.

 

ㅇ.뇌경색일 때 혈관이 통하게 하기 위해서 혈전용해제를 사용한다. 순간적으로 뇌에 통증이 온다. 하지만 뇌화침법에서는 뇌화비침으로 대신하여 안전하게 혈관을 통하게 한다.  

 

ㅇ.요추 5과 천추 1번, 척추관 협착증 등은 뇌화침법으로 수술과 흉터 없이 치료가 된다. 허리 치료법을 참고하면 된다.

 

ㅇ.나이가 들면 무릎이 자주 시큰거린다. 처음에는 파스로 치료한다. 오래 방치하면 무릎 관절에 물이 차며 염증이 생긴다. 뇌화침법으로 수시로 치료해주면 나이가 들어도 체형에 이상이 없다. 그러나 그냥 두면 안짱 다리가 되어 걸음을 걸을 때 흉한 모습을 보이게 된다.   

 

ㅇ.강릉에서 주부가 넘어져 무릎통증이 생겨 병원에서 근육 이완제 주사를 맞고 다리가 부풀어 올라오더니 4일 만에 사망을 하였다. 뇌화침법이면 간단하게 치료가 될 것을 목숨까지 내어주게 된 것이다. 의사의 진단이 문제라 여겨진다. 의사는 대개 주사 약물로 환자를 대하며 대응하는 것이 대부분이다. 의사는 제약회사에서 약을 만들면 의사는 처방하고 수술과 약물로 치료 외는 특이한 기술은 없다. 

 

ㅇ.두통약 게보린, 펜잘, 사리돈, 아스피린, 마약성 진통제 타이레놀 등으로 두통은 치료가 되지 않는다. 잠깐 진통 효과가 있을 뿐이다. 뇌화비침은 한번에 완치가 가능하다.   

 

ㅇ.맹장에 염증이 생기면 고통이 따른다. 맹장 주변을 2- 3회 화침 시술을 하면 치료가 된다.

 

ㅇ.배 내장의 피부 쪽에 생기는 염증[크론병] 배를 가르고 고름을 닦아내고 하는 번거러움도 화침으로 3-5회 치료하면 쉽게 치료할 수 있다. 

 

ㅇ.위에 기분 나쁠 정도의 미세한 염증으로 고통이 있으면 화침으로 쉽게 치료가 된다.

 

ㅇ.후손을 보지 못해서 집안의 고민거리가 있으면 여자의 난자에 정자가 착상이 되지 않는 것 쉽게 치료되어 자식을 볼 수 있다.[대부분 여자에게 문제가 있다.] 남자는 정자 수가 부족한 것은 달리 치료해야 한다.

 

ㅇ.하지냉증, 상지냉증, 하복부냉증 등 쉽게 치료된다.

 

ㅇ.머리를 한쪽으로 틱틱 흔드는 병도 쉽게 치료할 수가 있다. 한의와 양의에서도 치료를 할 수 없다는 한 환자로부터 말을 들은 적이 있다. 환자는 얼굴이 검푸른색을 보이는데 뇌에서 혈관이 부풀어 올라 신경과 충돌이 생긴 질환이다. 오래토록 방치하면 고질병이 되거나 이로 인하여 혈관이 신경을 압박하여 뇌에 이상이 생겨 사망에 이를 수도 있다.

 

ㅇ.양의에서는 뇌에 혈관이 부풀어 올라 두통이 생기게 되고 신경압박으로 이상증세를 보이게 되는 질환. 양의에서는 뇌의 혈관이 부풀어 올라온 곳에 쇠관을 허벅지에서 배와 가슴을 가로질러 뇌에까지 관을 넣어 혈관에 정지시키고 피가 통하게 한다는 것이다. 이런 행위는 영구 염증을 일으키게 하고 환자는 평생 염증에 따른 투약이 필요하다. 평생 사람 행동을 히기는 어렵다. 이의 병은 머리를 틱틱 흔드는 병이다.[혈관이 부풀어 오른 곳에 피를 뽑아내면 혈관이 정상화 되는 것이 치료이다.]

 

ㅇ.코를 곤다고 목젖을 짜르지 말라. 병원에서는 코골이를 멈추게 한다고 목젖을 짜른다. 이는 신체기관의 내부작용을 모르기 때문에 목젖을 짜르는 것이다. 코를 고는 것은 목 내부의 근육이 힘이 없어 느슨하게 늘어져 숨을 쉴 때 떨게 되므로 여러 소리가 난다. 코골이는 목젖과 아무런 관련이 없다. 전통의학 한의에서 의술기구로는 치료가 가능하다.

 

ㅇ.뇌사 환자의 장기를 함부로 떼어내려 하지 말라. 사망한 것이 아니므로 뇌화침법을 알고 있는 사람을 찾아 뇌화비침을 시술한 이후에 사망인지 확인하고 처리하는 것이 옳을 것이다. 뇌사 환자는 혈관의 문제이므로 틱병을 치료하는 방법으로 시술하면 된다. 뇌사는 생존할 수 있다. 사망이 아니다.

 

ㅇ.화침으로 척추 협착증 수술 없이 한주에 2회 시술하여 2-3개월 정도이면 치료가 된다. 척추 디스크 또한 수술 없이 협착증보다 쉽게 한주에 2회 7-8회이면 치료가 된다. 협착증과 디스크가 동시에 있는 환자도 2-3개월이면 치료가 가능하다. 무릎과 척추에 연골이 생성되지 않는다고 하지만 그것은 아니다. 연골은 생성이 된다. 시술을 하는 시간은 오래 걸리면 대략 3-4분이면 된다. 보통은 1-2분이다. 통증은 작은 개미가 무는 정도 미미하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