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cannot see this page without javascript.

메뉴 건너뛰기

자유게시판

가려움증에 대해

이성민 2005.12.03 08:31 조회 수 : 1800

수행과는 관련이 없지만 다른 마땅한 대책이 없는 터라 이곳에 질문을 올립니다.
가을에 들어서면서 부터 계속하여 몸이 가렵고 두드러기 처럼 일어나는 증상이 생겼습니다. 병원에 가서 치료를 받고 연고를 발라도 별로 효과도 없는 것 같습니다. 목욕을 않하는 것도 아니고 매일 하는데도 왜그런지 모르겠습니다. 마땅한 대책이 있으면 답변을 부탁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51 [질문]이것이 진정한 자통인지 알고싶습니다. 박수욱 2007.03.11 2603
50 [답변] 삼원학회에서 말하는 자통과는 무관합니다. 현도학회 2007.03.12 2211
49 제삿날의 기준은? 김민석 2006.12.29 5207
48 [답변]답변은 게시판에[내용무] 현도학회 2007.01.02 1923
47 그렇게라도 성공한다면 진인원 2006.08.18 2062
46 왕초보수련자입니다. 전성희 2006.08.16 2091
45 [답변] 뽑아버림이... 현도학회 2006.08.17 2074
44 주변에서 마음을 괴롭히는 일들이 많은데 어찌해야 할지 박재훈 2006.05.11 1933
43 [답변]마음을 비울 수 있는 기회로 삼기를... 현도학회 2006.05.11 1892
» 가려움증에 대해 이성민 2005.12.03 1800
41 [답변] 원인은 건조한 날씨 현도학회 2005.12.05 2089
40 Noblesse Oblige 崔王瑜 2005.11.10 2063
39 장일석님의 글을 읽고 제 생각을 적어 볼까 합니다. 박영준 2005.09.04 2282
38 게시판의 ' 한반도 전쟁 시나리오의 가동'을 읽고... 박영준 2005.07.02 2372
37 겨울여행 김봉건 2005.02.21 2481
36 벽오 선생님의 하산을 기다리며..... 신혜경 2005.02.04 2862
35 손성탁씨의 글에 대한 저의 생각입니다. 박영준 2005.01.30 2575
34 사실 여부를 알고 싶습니다. 박재형 2005.01.20 2325
33 [답변] 어디서 들었는 지는 모르지만...... 현도학회 2005.01.22 2443
32 수행에 한계를 느껴서요 강수민 2004.01.02 2453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