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cannot see this page without javascript.

메뉴 건너뛰기

공지사항

삼원학회에 회비 및 후원을 해주시는 분들께

현도학회 2004.04.26 13:37 조회 수 : 5525

삼원학회에 회원을 비롯하여 비회원으로 아무런 조건없이  후원을 해주고 있는 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지금까지 삼원학회를 유지 발전시켜 오기까지 많은 시련도 있었지만 회원과 비회원의 도움으로 오늘의 삼원학회에 이르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더욱 분발하여 많은 사람들이 바르고 건전한 도를 익혀 우리 민족의 선도의 바른길을 밝히는데 이바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삼원학회를 지원해주시는 분들의 도움에 힘입어 전문수련인은 물론 재가수련을 하는 분들도 더욱 정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삼원학회는 지금까지 그래왔듯이 앞으로도 선도를 빌어 수익을 얻는 이익단체는 되지 않을 것이며, 또한 많은 회원을 모집하여 세를 불리는 일도 하지 않을 것입니다. 수행자 1명이라도 제대로 길러내 세상에 올바른 선도의 길을 전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1999년 삼원학회의 창립이래 지금까지  많은 분들이 수행법을 바르게 익히고 발전해 나가는 모습을 보아왔습니다. 이들에게 좀더 많은 발전이 있기를 축원합니다.

이들이 더욱 분발하고 발전하여 후세에 길이 전하기를 기대합니다. 또한 높은 계제에 올라 나라의 동량재로서 국가의 발전에 기여한다면 이도 큰 의미가 있는 일일 것입니다.

세상에 태어나 선도의 길을 접하고 도를 얻어 널리 사람을 이롭게 하는 것이야 말로 인생의 참된 의미가 될 것으로 여겨집니다.

한편 이 수행법을 익혀 높은 계제에 올라 종교에 구애됨이 없이 많은 사람들을 바른 길로 이끌 수 있는 이가 나와준다면 이또한 선도수행의 목적이라 여겨집니다.

많은 분들이 분발하고 정진하여 인생의 참된 가치를 얻기 바랍니다.      

끝으로 삼원학회를 후원하고 지원해주시는 분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위로